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2/063

아버지가 아들에게 보내는 삶의 지혜 22가지 아버지가 아들에게 보내는삶의 지혜 22가지 1약속 시간에 늦는 사람하고는 동업하지 말거라.시간 약속을 지키지 않는 사람은 모든 약속을 지키지 않는다. 2어려서부터 오빠라고 부르는 여자 아이들을 많이 만들어 놓거라.그 중에 하나 둘은 안 그랬다면 말도 붙이기 어려울 만큼 예쁜 아가씨로 자랄 것이다. 3목욕할 때에는 다리 사이와 겨드랑이를 깨끗이 씻거라.치질과 냄새로 고생하는 일이 없을 것이다. 4식당에 가서 맛있는 식사를 하거든 주방장에게 간단한 메모로 칭찬을 전해라.주방장은 자기 직업을 행복해할 것이고 너는 항상 좋은 음식을 먹게 될 것이다. 5좋은 글을 만나거든 반드시 추천을 하거라.너도 행복하고 세상도 행복해진다. 6여자아이들에게 짓궂게 하지 말거라.신사는 어린 여자나 나이든 여자나 다 좋아한단다. .. 2017. 2. 6.
주름살을 없애는 손쉬운 방법 6가지 주름살을 없애는 손쉬운 방법 6가지 사람의 마음을 근심케 하는 주름살. 시간이 지날수록 깊어 지고 많아 지는 주름살 때문에 고민이라면 손쉬운 방법으로 완화시킬 수 있다. 주름살을 없애는 손쉬운 방법 6가지를 알아보자. 주름살을 없애는 손쉬운 방법1등을 대고 반듯하게 자라 잠을 잘 때 자세가 피부에 수면선을 남기고 일어난 뒤에도 없어지지 않는다. 옆으로 누워 자면 볼과 턱에 주름살이 남게 되고, 얼굴을 침대에 파묻고 자면 이마에 생길 수 있다. 주름살을 없애는 손쉬운 방법2생선, 특히 연어를 많이 먹어라 연어는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는 데 좋은 단백질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오메가-3으로 알려진 필수 지방산의 보고다. 필수 지방산은 피부에 영양분을 제공해주고 주름살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된다. 주름살을 없애는 .. 2017. 2. 6.
우엉차 효능 무조건 먹어야 되는 이유 우엉차 효능무조건 먹어야 되는 이유 땅속에 있는 뿌리들은 대부분 효과가 좋다. 그 중에서도 우엉 효능은 더 특별한데 인삼에 들어 있는 사포닌 성분은 물런이고 우엉을 차로 마시게 되면 우엉차 효능이 특별함을 더하게 된다. 마시기만 해도 다이어트가 되는건 물론이고(방송에서 2주간 우엉차만 마셨는데 몇키로 빠졌다는 얘기를 많이 듣는다) 당뇨 등 각종 보약 같은 효과가 있다. 우엉차 효능1배변활동과 다이어트에 탁월한 효과 우엉에는 바나나 2개 만큼의 식이섬유가 들어 있어서 수분의 흡수가 빠르게 진행된다. 이러한 작용으로 우엉이 몸속의 나쁜 독소를 배출하며 배변활동을 도와준다. 또 우엉차 효능에는 이눌린 함량이 높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다. 이눌린을 섭취하면 이뇨작용이 활발해져서 체수분을 줄여준다. 또한.. 2017. 2.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