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2/083

대한민국 남편 16계명 대한민국 남편 16계명 남자의 인생은 여자에게 달렸다. 이 평범한 진리를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면, 아랫글을 오늘부터 매일 아침 출근하면서 10번, 잠자리에 들기 전 10번씩 뜻을 새겨 가며 자세히 낭송하라. ① 인명재처(人命在妻): 남편의 운명은 아내에게 달려 있다. ② 진인사대처명(盡人事待妻命): 최선을 다한 후 아내의 명령을 기다리라. ③ 수신제가(手身제가): 손과 몸을 쓰는 일은 제가 하겠습니다. ④ 처화만사성(妻和萬事成): 아내와 화목하면 만사가 순조롭다. ⑤ 지성(至誠)이면 감처(感妻): 정성을 다하면 처가 감동한다. ⑥ 처하태평(妻下泰平): 아내 아래 있을 때 모든 것이 평온하다. ⑦ 순처자(順妻者)는 흥(興)하고 역처자(逆妻者)는 망(亡)한다∼ : 아내(Wife)에게 순종하면 삶(Life)이.. 2017. 2. 8.
심하게 심장에 좋은 음식 심장에 좋은 음식 오늘은 심장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심장에 좋은 음식1요구르트 동맥이 막히는 것을 방지해 심장을 보호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요구르트는 심장병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는 잇몸병을 막는 효과가 있습니다. 저지방 요구르트에는 강력한 항산화제와 비타민, 식이섬유소,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있어 전반적인 건강에 좋습니다. 심장에 좋은 음식2토마토 심장에 좋은 비타민C가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또 항산화 성분인 라이코펜도 많이 들어 있습니다. 토마토소스를 만들어 채소나 파스타 등에 뿌려 먹으면 항산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비타민C는 세포 손상을 방지하는 효능도 있다고 합니다. 심장에 좋은 음식3베리 아사이베리, 블루베리, 라즈베리 등 베리류에는 항산화제가 가득합니다. 이런 베리류 과일은.. 2017. 2. 8.
미세먼지의 위험성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 미세먼지의 위험성미세먼지에 좋은 음식 미세먼지 왜 위험한가? 미세먼지가 위험한 이유는 미세먼지가 하루에 담배 1개~1.5개 피는 것과 같기 때문이다. 미세먼지는 여러 가지 복합한 성분을 가진 대기 중 부유 물질이다. 대부분 자동차의 배기가스, 도로 주행과정에서 발생하는 먼지에서 발생한다. 입자의 크기와 화학적 조성이 건강 영향을 결정한다. 미세먼지의 노출은 호흡기 및 심혈관계 질환의 발생과 관련이 있으며 사망률도 증가시키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특히, 크기가 10마이크로미터 이하의 작은 먼지 입자들은 폐와 혈중으로 유입될 수 있기 때문에 큰 위협이 된다. 지름이 10마이크로미터보다 작고, 2.5마이크로미터보다 큰 입자를 미세먼지라고 부르며 주로 도로변이나 산업단지 등에서 발생한다. 지름이 2.5마이크로.. 2017. 2.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