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2/213

암세포 자살시키는 아로니아 효능 암세포를 자멸하게 하는아로니아 효능 아로니아는 많은 사람들이 잘 알지 못한다. 하지만 최근에 아로니아 효능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즐겨 먹는 슈퍼식품이다. 아로니아란 초크베리는 아로니아 나무의 열매로 식용 또는 약용으로 사용하며 식용 색소의 원료로 쓰이기도 하고 관상용으로도 역시 재배된다. '레드 초크베리', '블랙 초크베리', '퍼플 초크베리'의 3가지를 합쳐서 아로니아라고 한다. '킹스베리'(King's Berry)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다 아로니아 효능 1노화방지(항산화,항노화) 인체의 노화는 피할수 없는 현상이지만 그러나 보다 젊어질 수는 있다. 아로니아에 다량 함유된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 카테킨등이 성분이 노화물질을 신속하게 제거하고 발암물질과 산화물질을 중화시키거나 배출시켜 생체 나이를 낮추고 수.. 2017. 2. 21.
무조건 버려야 되는 나쁜 습관 15가지 무조건 버려야 되는나쁜 습관 15가지 나쁜 습관1지각 본의 시간을 함부로 쓴는 건 상관할 수 없지만 다른 사람의 시간까지 함부로 쓰진 말자. 그 사람에게 시간은 돈이고 자산이다. 나쁜 습관2대화 중 스마트폰 이야기하는 상대방을 앞에 두고 문자를 쓰거나 SNS에 댓글을 달거라면 그냥 만나는 자리에 나가지 말자. 나쁜 습관3자기 중심적인 생각 누구와 대화를 해도 길게 이어지지 않거나 남들이 같이 이야기하길 꺼려하는 것 같다면 평소 모든 관점이 자기 위주가 아니였는지 돌아보자. 나쁜 습관4거짓말 착한 거짓말 선의의 거짓말이라 해도 결국은 신뢰를 깨뜨리는 요인이 될 수 있다. 나쁜 습관5SNS중독 SNS도 결국 지나가는 트렌드의 하나일 뿐이다. 여기에 너무 많은 시간을 쏟을 필요는 없다. 주의 사라들도 타임라인.. 2017. 2. 21.
손발저림 원인 증상 뜻밖의 이유 손발저림 원인 증상내 생각과 달랐던 이유 언제부터가 손, 발이 저리는게 잠을 자다가도 깰 정도이다. 손발저림 원인을 혈액순환 장애 탓으로 보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최근에 밝혀지는 사실들은 손발 저림의 90% 이상은 팔·다리·허리 등의 신경계 문제 때문에 생긴다. 혈액순환이 안돼 생기는 저림 증상은 대부분 일시적이며, 바른 자세를 유지하면 곧 사라진다. 손발 끝이 차갑고 창백해진다는 특징도 있다. 반면 신경계 이상으로 발생하는 저림은 증상 부위가 비교적 일정하고 증상이 반복된다. 손발저림 원인 증상신경계 질환 저림 증상이 있을 경우 의심이 되는 신경계 질환은 다음과 같다. 손발저림 원인손목터널증후군 엄지·검지·중지는 전체가, 약지는 세로로 절반만 저리고 손바닥도 저리다. 손목뼈와 인대 사이의 신경이 지나.. 2017. 2.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