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얼룩말

내장지방 빼는법 효과 뛰어난 음식 9가지

by 탈리타쿰 2017. 3. 3.
반응형

내장지방 빼는법

효과 뛰어난 음식 9가지

 



나이가 들어갈 수록 나잇살이라는게 생긴다.


별로 먹지 않는데도 아니 먹는 양이 줄었는데도 살찐다. 이유는 바로 내장지방 때문이다. 우리 몸에 쌓인 내장지방은 저절로는 절대 빠지지 않는다.


내장지방 빼는법은 운동과 내장지방 제거에 좋은 음식을 섭취함으로 밖으로 배출해 주는 것이다.




 

내장지방 빼는법 1

도토리묵 : 콜레스테롤 흡수 억제


도토리묵은 89%의 수분을 갖고 있다. 식이섬유가 풍부해 체중 감소에 효과적이다. 도토리에 함유된 탄닌은 담즙산과 결합해 담즙산의 재흡수를 방해한다


담즙산의 배설을 증가시킴으로 몸 속 콜레스테롤 농도를 줄여준다.



 

내장지방 빼는법 2

고추 : 지방 연소


교감신경을 활성화해 열량 소모를 늘린다. 지방세포는 지방 측정의 흰색 지방세포와 지방을 태워 열을 발생시키는 갈색 지방세포가 있다


캡사이신은 갈색 지방세포를 활성화 시켜 지방 분해에 효과적이다. 하지만 매운 음식으로 지방을 태울 수 있는 열량은 전체 섭취 열량의 10% 정도다.



 

내장지방 빼는법 3

: 포만감 유도


잣은 고열량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잣 속에 들어있는 지방산은 불포화 지방산으로 피부를 좋게 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한다


잣의 지방산 성분이 과도한 식욕 억제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공복감을 억제하고 포만감을 유도하는 호르몬 분비를 촉진하기 때문이다.




 

내장지방 빼는법 4

검은 콩 : 콜레스테롤 생성 억제


검은 콩은 항암효과 뿐 아니라 비만예방에도 효과적이다. 콩에 포함된 단백질은 지방산과 콜레스테롤 생성을 억제한다


또한 검은 콩의 펩타이드 성분은 체중 감소에 도움을 준다. 토코페롤 성분은 피부 탄력에도 영향을 주어 노화방지에 효과적이다.

 



내장지방 빼는법 5

홍삼 : 지방세포 증식 억제


진세노사이드는 지방세포 증식 억제 역할을 한다. 그렇기에 홍삼은 건강에만 도움이 되는 것이 아니라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

 



내장지방 빼는법 6

미역 : 중성지방을 배출


미역에 함유된 알긴산은 혈액 속 지방 및 염분 배출을 돕는다. 이는 불필요한 콜레스테롤 및 중성지방을 배출하는 역할을 한다


고지혈증과 동맥경화를 예방하는데도 도움이 된다.




 

내장지방 빼는법 7

녹차 : 체내 지방축적 억제


카테킨은 체내 지방축적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체내에서 발생하는 열을 연소시키는 작용을 하는 갈색 지방조직을 활성화한다.

 



내장지방 빼는법 8

핑거루트 : 내장 지방 축적 억제


인도네시아 자생식물로 체증증가를 억제하고 내장 지방의 축적을 억제하는 등 항비만 효과가 있다.

 



내장지방 빼는법 9

카카오닙스 : 중성지방 분해


카카오닙스는 카카오에서 초콜렛으로 가공되기 바로 전 단계의 100% 카카오를 말한다. 카카오원두는 혈액 속에 쌓인 기름 때인 중성지방을 잡아줘 심혈관 건강을 지켜준다


카카오닙스는 다이어트와 심혈관 질환을 잡는 최고의 건강식품이다.


 


이번에는 쉬운방법으로 어렵지 않게 자면서도 살을 뺄 수 있는 수면해독 다이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살빼기 결코 어렵지 않다?

슬림한 몸매를 가꾸기 위해서는 피나는 노력을 해야 한다. 하지만 하루에 커피 한잔 마시는 돈 한달 아끼면 시중에 인기있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잠자면서도 살을 뺄 수 있는 수면해독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쉽게 살뺄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어려운 길을 갈 필요는 없다. 생각보다 저렴하게 하루에 커피한잔 아껴서 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슬림한 몸매를 만들고자 하는 각오가 있으시다면 도움을 받는게 현명하다.


여기서 중요한점!! 남편에겐 비밀이다. 남편은 무조건 반대한다.







결심하고 진행하게 되면 돈이 아까워서라도 끝까지 가게 되며 생각보다 쉽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다.


미장원에서 이쁘게 머리한번 하는 것도 많은 금액이 들어가지만 아까워 하지 않는다. 하지만 정작 슬림한 몸매를 바꿀 수 있는데도 아깝게 생각하는 것은 옳지 않다.








수면해독 다이어트 알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