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얼룩말

주름살 펴지는 방법 9가지

by 탈리타쿰 2017. 3. 14.
반응형

주름살 펴지는 방법 9가지

 

 


주름살은 사람을 근심하게 한다.


오늘은 일상생활에서 간단한 방법으로 돈들이지 않고 주름살 펴지는 방법을 알아보자. 사실 귀찮아 하지만 않는다면 누구나 할 수 있는 방법이다.





주름살 펴지는 방법 1

차가운 물 수건


금방 물에 적신 수건을 얹으면 안된다

먼저 자기 전에 물에 젖은 수건을 냉장고에 넣어 둔다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 냉장고에 넣어 둔 수건을 꺼내 이마와 눈 위에 얹어 둔다

5 분 가량 두면 된다

이 방법은 염증을 줄여주는 데 아주 좋다

눈가 주름을 없애주는 화장용 마스크를 써도 된다.

    

 

주름살 펴지는 방법 2

쓰고난 티백

 

차를 우리고 난 티백은 여러 모로 유용하다

차를 우려낸 티백은 버리지 말고 냉장고 안에 넣어두라

차가워졌을 때 티백을 눈 주위에 20분 가량 올려 두라

이 방법은 눈 부위의 염증을 가라앉혀줄 뿐 아니라 다크서클도 완화해준다.

 

 

주름살 펴지는 방법 3

오이


티백 마사지만 해도 눈 부위를 젊게 만드는 데 충분하다. 하지만 그 정도로 만족을 못한다면 오이를 얇게 잘라 눈 위에 얹어 보라. 10분 정도 그렇게 있으면 오이에 함유된 영양분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해준다.

 


 

 

주름살 펴지는 방버 4

알로에

 

싱싱한 알로에 잎을 잘라 젤을 짜낸 뒤 눈 주위를 마사지 해보라. 주름이 줄어들고 피부 컨디션이 아주 좋아진다.

 

 

주름살 펴지는 방법 5

얼굴을 너무 자주 씻지 마라


수돗물로 너무 자주 씻으면 주름살을 막아주는 보호막 역할을 하는 지방과 수분이 없어진다. 피부 보호 성분이 없는 비누를 쓰고 있다면 젤이나 크림 형태의 세안제로 바꾸는 게 좋다.


 

주름살 펴지는 방법 6

등을 대고 반듯하게 자라


엎드리거나 해서 자면 피부에 수면선을 남기게 되고 일어난 뒤에도 없어지지 않는다. 옆으로 누워 자면 볼과 턱에 주름살이 남게 되고, 얼굴을 침대에 파묻고 자면 이마에 생길 수 있다.





주름살 펴지는 방법 7

눈을 가늘게 뜨지 마라


눈을 가늘게 뜨고 것과 같은 반복적으로 얼굴 근육을 찡그리는 동작은 피부 표면 아래에 홈을 만들게 된다. 이 홈이 결국 주름살이 된다


눈을 크게 뜨고 있는 게 좋으며 필요하면 안경을 쓰고 햇살로 생기는 눈가 주름을 막으려면 선글라스를 쓰는게 좋다.

 


주름살 펴지는 방법 8

연어와 콩을 먹어라


연어는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는 데 좋은 단백질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오메가-3 지방산을 많이 함유하고 있다. 오메가-3 지방산은 피부에 영양분을 제공해주고 주름살을 없애는 데 좋다


또한 콩은 피부가 햇빛에 노출돼 나타나는 광노화를 막아주며 콩을 6개월만 먹으면 피부의 구조를 바꿔주고 단단하게 해준다는 연구결과도 발표됐다.



주름살 펴지는 방법 9

커피 대신 코코아를 마셔라


코코아는 에피카친과 카테킨이라는 두 가지 플라보노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햇빛으로부터 보호하고, 피부세포 순환을 개선시켜 주며 피부를 더 부드럽게 보이게 하는데 효과적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