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얼룩말

가입한 보험료 50% 줄이는 방법

by 탈리타쿰 2017. 3. 21.
반응형

가입한 보험료 50% 줄이는 방법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한가정에 보험 하나씩은 꼭 가입하고 있습니다.


엄마, 아빠, 자녀들까지 합하면 더 많아 지겠죠. 비용으로 따지면 적게는 40~50만원 많게는 100만원 이상씩 들어가고 있습니다.


여기에다 연금 보험료까지 합치면 더 올라갑니다. 


요즘처럼 어려운 시대에 돈을 벌어도 모자랄판에 매달 이렇게 많은 금액이 지출되는게 무척이나 억울해 보이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각종 사고와 질병, 위험을 대비하는 보험을 해지할 수도 없는 노릇이죠.





하지만 궁금한 점은 과연 내가 가입한 보험이 합리적인가 하는 부분입니다.


내가 가입한 보험에도 분명히 거품이 있습니다. 평생 필요없는 항목이 있다는 것이죠. 또는 지금 가입한 보험과 똑같은 보장 내용인데 더 저렴한 상품이 있기 마련입니다.


현재 10만원의 보험료를 내고 있는 상품이 있는데 똑같은 보장으로 5만원의 상품이 있다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


당연히 바꿔야죠. 한달에 5만원이 절약되는 것이고 1년이면 60만원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현재 가입한 보험들 보험료가 총 50만원이 매달 들어간다면 보험료 리모델링을 하면 25만원으로 줄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심지어 보장 내용은 더 좋아지고 내가 누릴 수 있는 서비스는 더 좋아진다면 망설일 이유가 없는 것이죠.


지금까지는 어떤 상품이 내게 적합한지 똑같은 내용의 보험 상품이 어떤 것이 있는지 모르셨겠죠. 물론 앞으로도 모르셔도 됩니다.


하지만 보험료 리모델링을 하셔서 전문가를 통한 가정의 부담이 되는 보험료를 줄일 수 있습니다.






KFPS 한국금융포털서비스 보험료 재테크 센터에서 가입한 보험료를 무료로 점검해 보고 포트폴리오를 통한 전체적인 보험료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모든 진행이 무료로 진행됩니다. 앞으로 다시 없을 기회죠.




 

 


 




보험료 리모델링을 통해 한달에 몇십만원씩 생기는 비용으로 여유자금 활용은 물론 교육, 재테크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보험료 리모델링을 꼭 받아보시는게 좋습니다.



매달 지출되는 보험료가 아깝게 느껴지시거나 너무 많은 보험료 납입에 힘드신 분이라면 무료로 포트폴리오를 받아 볼 수 있으므로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보험료 리모델링 신청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