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2/035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추천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추천 최근 연예인들이 하는 다이어트 식단이 인기다. 당연한게 다이어트에 성공한 연예인들이 날씨한 몸매로 방송에 출연하면 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날씬해 지고 싶은 욕구를 느끼기 때문이다. 오늘은 이렇게 몸매 관리에 성공한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을 알아보자. 박보람 다이어트 식단 아침 : 토마토, 채소, 고구마점심 : 닭가슴살 샐러드, 저지방우유오후3시 : 바나나, 삶은 달걀흰자3, 노른자1오후6시 : 고구마1, 닭가슴살1, 채소오후9시 : 바나나1, 삶은 달걀흰자2, 노른자1, 호두3 이 다이어트 식단의 특징은 많이 먹는거 같지만 갈수록 배가 고프다는 것이다. 살빼는 것 자체가 어쩌면 배고픔과의 싸움인지도...ㅠ 전효성 다이어트 식단 아침 : 바나나1, 삶은 달걀2, 두유점심 : 바나나.. 2017. 2. 3.
갑상선 기능 저하증 증상 피곤하면 의심 갑상선 기능 저하증 증상피곤하면 의심 근래에 계속 피곤하고 의욕도 상실되며 만사가 귀챦아 지는 경우가 있다. 심지어 얼굴까지 푸석푸석해지고 부기가 생긴다면 갑상선 기능 저하증을 의심해 봐야 한다. 이는 몸에 호르몬이 적게 분비되는 현상을 말한다. 우리 몸에는 신진대사 및 인체 장기의 기능을 조절하는 데 필요한 호르몬을 분비하는 기관이 있는데 이를 `내분비 기관'이라고 한다. 이 가운데 갑상선은 갑상선 호르몬을 생산, 저장했다가 필요할 때마다 혈액으로 내보내는 일을 한다. 갑상선 호르몬은 심장운동, 위장관 운동, 체온유지 등 몸이 스스로를 유지해나가는 대사과정을 조절한다. 이를 통해 모든 기관이 제 기능을 적절히 유지하도록 하며, 태아와 신생아의 성장 발육을 촉진시켜 주는 역할도 한다. 따라서 갑상선 호르.. 2017. 2. 3.
뇌를 건강케 하는 칼륨이 많은 음식 10가지 뇌를 건강케 하는칼륨이 많은 음식 10가지 칼륨이란? 나트륨과 같이 체액의 주요 전해질이다. 칼륨은 나트륨과 함께 작용하여 체내의 수분 양과 산 · 알칼리 균형을 조절한다. 나트륨은 세포 밖에 주로 분포되어 있으나 칼륨의 95%는 세포 안에 존재한다. 칼륨과 나트륨의 균형은 정상 혈압의 유지, 근육의 수축과 이완 등에 영향을 미친다. 칼륨의 균형은 나트륨에서와 같이 신장에서 배설이나 보유량을 조절함으로써 유지된다. 칼륨의 대부분은 근육세포 내에 존재하는데 이는 근육세포가 체내 총 세포용적의 75% 이상을 차지하기 때문이다. 칼륨은 에너지 대사, 세포막의 운반 작용, 세포막 내외의 전압차 유지, 나트륨과 상호 작용을 통한 신경계의 자극 전도, 골격근의 수축과 이완, 혈압의 유지, 산 · 염기의 평형 유지 .. 2017. 2. 3.
사람들을 내편으로 만드는 관계의 기술 사람들을 내편으로 만드는관계의 기술 관계의 기술1‘스몰토크’를 준비한다. 잠시 만나고 헤어지는 그 짧은 시간에 나누는 대화가 바로 ‘스몰토크’ 간지럽고 어색한 분위기를 깨는 재치 또한 능력이다. 하다못해 날씨나 상대방의 옷에 대해서라도 가볍게 얘기해보라. 그리고 신문을 꼼꼼히 훑어 대화의 재료를 풍부하게 하자. 관계의 기술2내가 하고픈 것은 나중에 남들에게 내 욕구나 목적을 먼저 얘기해버리면 작은 일에도 거부감이 일어 그의 호감을 잃어버리기 십상. 내 편으로 만들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그 앞에서 만이라도 내가 하고 싶은 얘길 먼저 꺼내지 말도록. 관계의 기술3당당하게 SOS를! 가끔씩 도움을 청하는 건 오히려 정을 끈끈하게 만든다는 사실을 아는가? 왠지 거절당할 것 같아 속만 졸인다면 나중에 더 큰 일이.. 2017. 2. 3.
알콜중독 증상 알콜이 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 알콜중독 증상알콜이 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 알콜중독은 무서운 것이다. 꼭 의지가 부족해서의 문제이기도하지만, 중독은 의지와 상관없이 본능적으로 반응하는 경향이 많다. 특히 알콜중독은 가장 심각한 문제이다. 자신만의 문제가 아니라 타인에게도 큰 피해를 줄수 있기 때문이다. 가장이 매일 술을 먹고 가족에게 폭행을 하고 폭언을 하면 그 가정은 풍비박산이 될 것이다. 스스로 자기진단을 해보고 술 끊는 방법대로 노력을 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알콜중독 증상은 평상시에는 이성이 통제하기 때문에 큰 대형사고를 치지 않는다. 그러나 술을 먹으면서 이성이 혼미해지고 그동안 쌓여왔던 마음속의 공격성과 분노가 한 순간에 드러나기 때문에 알콜중독은 상당히 위험하다. 많은 사람들이 술을 끊기 위해서 노력을 하지만 그것.. 2017. 2. 3.
반응형